문의드립니다. 1:1 문의하기 - 국내제작 원목가구 웰리스가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하기

1:1 문의하기

주문제작, 배송안내 등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웰리스가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8 10:3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 Original Message ]

웰리스 사장 및 책임자 보십시오.(갑질 상담원 고발)

갓 1년지난 서랍장 문이 흔들흔들 - 유상 유지보수해당사항인지 찬찬히 보십시오.

 

저는 2019년 4월 네어버 스토어 통해 5단 고무나무 서랍장을 구매했습니다.
주문한지 정확히 약 2.5주만에 배송이 됬어요., 컴플레인 하지않았습니다,제가 맘에 들어 주문한것이니까요. 

저희집은 아이들이 없습니다. 보관용으로만 사용하기에 열고 닫는것도 자주 하지 않습니다. 몇달전부터 서랍장 앞면이 덜렁거려서 as신청해야지하다가 근무하다 생각나서 032-676-9904에 전화했습니다.

상담원이 1년지나면 비용이발생할 수도 있을거라고 해서, 제가 아니죠. 1년지나도 문짝이 흔들거리는건 시공상 하자죠,, 필요하면 동영상을 찍어보낼수 있다고 상담원한테 말했습니다.
저는 갓 1년 지난 서랍장 문이 흔들흔들  거리는건 사용상 부주의가 아니하고 했습니다. 10만원 짜리 서랍장도 문이 흔들거리지는 않는다고 햇더니.
상담원 왈, 왜 이리 화를 내시냐고,., 고객님이 동영상 찍어 보낸다 햇으니 보내시면 접수헤주겟다고 합니다.

저는,웰리스의 as 접수가 동영상을 제출해야 접수가되냐고 물었더니..아니라고 합니다.저한테 상담원이 이리 말하더군요.. '고객님이 먼저 동영상을 보내겠다고 했으니 보내주시면 ㅂ접수하겠다고 하면ㄱ서 먼저 끊겟다고 하면서 전화를 뚝 끊습니다.

어이없는 상담원입니다.
먼저 갓 1년이 지났는대 서랍문이 그리 됬다면 사용에 불편하게 해서 미안하다 사과부터 하고, 규정은 이런데  해당사항없으시면 무상으로도 가능하다고 응대해야 맞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은 비용발생부터 운운하니 고겍으로서는 당연히 화가 나죠.
어떤 서랍이 1년갓 지났는데 서랍문이 흔들거립니까?

가구를 잘만들겠다는 취지;로 만든 사명답게,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원의 교육과 수준을 높이셔야 회사가 생존하지않겠습니까? 상담원이 이렇게 고객을 막무가내로 대하는 회사 처음입니다. 혹시라도 경영진의 가족이라면 재가 이해할 수있을까요?


1년이라는 as기간을 운운하기에 앞서 어떤 품질을 고객들한테 제공햇나 사진을 보십시오. 1이 갓 지난 서랍장 문이 흔들흔들거리는게 그게 정상인지 사장께 문의합니다. 앵무세처럼 불편하게 사용중인 고객에게 지멋대로 따져가며 전화를 뚝 끊고 '니가 동영상 보내겠다고 하니 보내면 접수하겟다'는 식의 갑질식의 상담원을 고발합니다.

책임자 통해 처리바랍니다. (동영상화일 업로드 안되 사진첨부함)













안녕하세요 고객님 웰리스가구입니다.


남겨주신 사진과 내용확인하여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